냉동공조, 냉각탑 분야 미래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실천과 함께 꾸준히 도약하는 기업으로 거듭 나겠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은 합작회사임을 염두해둔 형태로 위드의 첫영문철자 "W"를 이용,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담아, 움켜쥔 손의 모양을 단순화 하여 표현한 안이다. 색을 이용해 W마크에서 신뢰와 안전을 느끼돌고 하였으며 오케이의 영문을 마크 내에 삽입하여 "위드오케이"와 함께라면 신뢰와 빠른 일처리, 명쾌함이 함께 한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로고타입은 비쥬얼 아이텐티티를 이루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므로 원고 재생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사용하도록 한다.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시각이미지를 체계적으로 통합, 형성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다. 본 조항의 조합은 심볼마크와 각각의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크기와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심볼마크는 각각의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크기와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심볼마크는 각각의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크기와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